대학생, 군미필, 취준생 소액대출

대학생, 군미필, 취준생 소액대출

요즘 불경기라 취업문제가 심각해지면서 많은 젊은이들이 아르바이트도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대학생, 취준생, 군미필 등 많은 분들이 소액대출을 알아보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드릴 말씀은 생활비와 학자금 등의 이유로 대출을 알아보고 있는분들을 위해 대학생,군미필소액대출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대학생들이 대출을 받으실때 가장먼저 생각하시는 대출상품은 바로 학자금대출 이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학자금대출은 금리가 낮은 장점이 있으며, 신청기간이 정해져있어 급전이 필요할때 유용하지 못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 아니라면 대출은 불가능하다는 점 또한 있어요.

그렇다면 청년소액대출 상품은 바로 모바일 대출인데요.

신용등급이 많이 낮지만 않으면 제1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하며,일단 1금융권이라 안전하고 은행에 직접 갈 필요없이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받을수 있는 대출상품 입니다.

모바일대출 자격조건으로는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로 보증보험 증권이 발급되시는 분.또는 신용카드 발급 1년이상인 분,등

각각 은행마다 조금씩은 조건이 다를수 있으니 잘 확인하셔서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생소액대출 한도 역시 은행마다 다르지만 최저 50만원부터 ~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제1,2금융권 부결 시 사금융으로도 진행 가능하신데요.사금융의 경우 이자가 연27.9% 높다는 점 주의하셔야 하구요,

만일 신용등급이 너무 낮거나 기존대출이 있어 부결된 경우에는 어쩔수 없이 사금융으로 사용하셔야 하지만

청년햇살론을 통해 대출을 이용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청년햇살론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청년대출로 연소득 3,500만원 이내인 만 29세 이하(군필자는 31세까지 가능) 청년층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상이지만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대학생, 청년층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연 8%대의 저금리 대출상품입니다.

생계자금을 위한 대출은 물론 기존 고금리대출의 대환대출도 가능한 상품이라 대학생대출로 가장 추천하는 대출입니다.

되도록 사금융까지는 부담이 커서 추천드리진 않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면 금리 잘 확인하셔서 대출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